자우림 Jaurim - Carnival Amour 카니발 아모르

자우림의 7번째 앨범 [Ruby Sapphire Diamond]의 타이틀 곡 'Carnival Amours'입니다.

이 노래는 제가 자우림의 곡 중 제일 좋아하는 곡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나는 가수다에서 부른 '가시나무'를 아주 사랑합니다.
어쨌든, 이 곡은 굉장히 신납니다.
예로 아침에 이 노래를 들으며 옷을 입으면 2분만에 후딱 다입어요.
너무 경쾌하고 발랄해요.
가사도 '너 가면 나 안잡을게 어차피 널린게 사람이야 사랑 너 한번만 하니?' 이런 마인드로 쿨 하잖아요?!

각각의 악기 세션이 너무 좋아요.
웅장하면서 씬나는 그런 느낌이 좋아요.
아 뭔가 전문적으로 설명해 드리고 싶은데 제가 지식이 딸려서 ;;

이 곡의 뮤직비디오도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뭔가 미친짓이 몇개 나오는데 그런 광적인게 마음에들어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아닐겁니다. 네 그럴거에요.
곡의 분위기하고 뮤직비디오 분위기하고 너무 잘 들어 맞아서 좋네요!!

(가사)

미안해요 고마워요 즐거웠어요
산뜻하게 헤어져요 질척이지말고
어쩌다 마주치면 모르는 사이인냥
눈치껏 모른척 해주세요

미안해요 고마워요 즐거웠어요
산뜻하게 헤어져요 질척이지말고
세상에 많고 많은 사람들중에
어째서 다른사람만을 만나서

세상에 많고 많은 사람들중에
한가지 사랑만을 해야하나요

사랑만 하고 싶어요 사랑하고 싶어요
내일은 다시 새로운 방법으로
어제의 사랑으론 행복하지 않아요
오늘은 지금까지 몰랐던 사랑에
빠져보고 싶어요 달콤하게



징징대지 말아줘요
깨끗하게 사라져줘요
자존심쯤은 지켜줘요
눈물만은 참아줘요

인생사가 그런것을 어쩌겠어요
이미끝난 게임인걸 아쉬워말아요
세상에 많고 많은 사람들중에
어째서 다른사람만을 만나서

세상에 많고 많은 사람들중에
한가지 사랑만을 해야 하나요

사랑만 하고 싶어요 사랑하고 싶어요
내일은 다시 새로운 방법으로
어제의 사랑으론 행복하지 않아요
오늘은 지금까지 몰랐던 사랑에
빠져보고 싶어요 달콤하게

미안해요 고마워요 즐거웠어요
산뜻하게 헤어져요 질척이지말고
어쩌다 마주치면 모르는 사이이냥
눈치껏 모른척 해주세요

미안해요 고마워요 즐거웠어요
산뜻하게 헤어져요 질척이지말고
미안해요 고마워요 즐거웠어요
산뜻하게 헤어져요 질척이지말고
미안해요 고마워요 즐거웠어요

산뜻하게 헤어져요

Posted by HTAK
,